정책네트워크 내일

정책 제안

  정치이념 > 정의롭고 자유로운 내일
Icon_profile 현실은 우리에게 풀지 못하는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 강이석 [2017.07.01]
조회수 75
현시기 대선패배와 문준용사건이 발생한 상황에서, 후보였던 안철수전대표와,
40명의 국민의당 의원단, 그리고 당직자 , 자치단체장 및 의원들과 당원&지지자 분들이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이언주의원의 페이스북 글을 찾아보시고, 찰갤에 올라오고 있는, 예컨대 시련을 거쳐 더 큰 위인이 되기를 바란다 거나 당의 방향에 유익한 글들을 참고하여
내부의 단결력을 높이고, 어떻게 지금 보다 더 발전해 나 가야 할 것인지 찾아야 합니다.
외부의 타격은 내부의 혼란 보다 위협적이지 못합니다.외부의 타격은 내부의 자중지란을 일으켜 붕괴를 노리는 것에 불과합니다.
당장의 어려움 때문이 아니라 긴 안목으로 단,장기적인 전망을 위해 "생명수를 찾는 지혜"를 각자의 자리에서 그 역할에 맞게 해나가 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정리는 당직자의 임무이나 당에 전달이 되기 위해서는 이 글을 보는 내일관계자가 책임지고 연락해주셨으면 합니다.
언론과 인터넷 여론, 그리고 각 사이트들 체크는 되고 있는지도 의문 입니다.
체크 하면서도 못 찾아 내는 것인지 체크 조차 안하고 있는것인지.
현실은 우리에게 풀지 못하는 문제를 제기 하지 않습니다!!!
주어진 문제를 해결 하고 더 나아진, 더 튼튼해진 국민의 당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철수전대표와 국민의 당은 이언주의원을 얻기위해 19대 대선을 치룬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패배는 안타깝지만 손해본 장사는 아닌듯...우연히 이언주의원의 글을 보게되어 여러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Icon_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