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네트워크 내일

정책 제안

  정치제도 > 정의롭고 자유로운 내일
Icon_profile 통합선대위 제안이 또함정에 빠지게 한다 / 서영진 [2015.10.03]
조회수 558
새정연 문대표에대한 문제와 혁신안이아닌 불신안으로 이미 주사위가 던져저 국민들에게 인심을 잃은 야당이(친노파) 또 교묘한 수단을 제시하여 "통합선대위" 구성이란 명목으로 문제있는 사람과 함께 끄려가려고 하는 작단은 그 진정성을 제시하라고 하고 싶네요.
'문재인,안철수,김한길,천정배 등 통합선대위 제안이라' 제안한 이분들의 면모를 살펴보면 문대표의 첨병군사들이 아닙니까?
새정연을 아무리 리모델링 해봐야 그게그것인 데(국민이 믿지않는 죽은 정당)
또 무슨 작단을 하려고 허울좋게 중간 첨병들을 그럴뜻 하게 내세워 왜 장난질 하는지? 허 허 ! ! !
제가보건데는 정말 아니꼽고 용서 못할 존재들만으로 보이거든요
비노들과 함께 분당하는 것이 능사이고 대한민국의 새시대 새인물 새정치로 실현 해 나갈 수있는 국민의 정당으로 국민들이 바라는 새정치의 실현을 위해 우린 과감한 결단을 해야할 때이다. 망설일 때가 절대 아니다. 너무나 좋은 기회를 만나고 있다
당 외부적으로도 신당창당파들이 왜 새정연을 더이상 기대할 수없다라고 하면서 탈당선언하고 신당 준비를 하고 있을까요? 뻔한 일이아닙니까!

따라서 우린 뚜렷한 정책을 마련하여 국민들에게 믿음이 가도록 실천강령을 선포하고 분당형태로 원내구성하여 총선과 대선을 위한 주도권을 잡아가야 합니다제발 망설이일 때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를 위해 - - -

새정치전도사


Icon_profile
  • Icon_profile
    PNT 2015.10.06 / 15:22:26

    통합선대위에 대한 우려 말씀과 뚜렷한 정책을 마련하여 국민들에게 신뢰를 확보할 것을 주문한 점에 대해 참조하겠습니다.